국내에서 유명한 통신사는 SKT, KT, LGU+를 말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 skt에 대해 알려드릴 예정이며,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서비스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 끝까지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예전에는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나면 모든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엔 인터넷TV와 인터넷 등 다양한 전자기기의 서비스로 인해 고객센터가 2가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SK에서는 모바일 상품은 SKT로, 인터넷 및 TV 상품은 SK브로드밴드로 받고 있기 때문에 헷갈리지 않도록 유의하시는 게 좋습니다.
1.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가장 우선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무료 상담 전화번호는 ‘114’, ‘080-011-6000’이며 유료 상담 전화번호는 ‘1599-0011’입니다. skt의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통화 품질이나 분실, 습득, 로밍 등의 상담은 연중무휴로 24시간 운영이 됩니다. 점심시간인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는 긴급 전문상담만 가능하며, 전문상담으로는 모바일 기기의 분실 및 습득, 통화품질과 로밍, 티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유선 기기의 경우 장애 및 해지 상담만 가능합니다.
2.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SK브로드밴드는 유선전화와 인터넷, TV와 관련된 것으로 해당되는 기기의 유선 서비스가 필요로 한 경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에 전화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SK브로드밴드의 무료 상담 전화번호는 ‘106번’이며 SK브로드밴드의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6시까지 이며 인터넷과 유선전화, 인터넷전화, TV 품질 관련품질관련 등의 상담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이 됩니다.
오늘은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SKT 이용자라면 기본적으로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되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모든 SK 상품이 SKT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동전화 관련인지 유선전화 관련인지 문의사항에 따라서 전화번호를 확인해 보시는 게 좋습니다. 유료와 무료 전화의 차이가 있는지 궁금하실 수 있는데, 급하지 않은 경우라면 불필요한 비용을 지출하기보다는 무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통해 상담받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정보가 유용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한 번씩 부탁드리며 그 외에도 다른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블로그의 다른 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